본문 바로가기

Review

아이패드 6세대 케이스 추천 / 싼 케이스 / 아이패드 9.7 2018년 케이스


아이패드에는 빠질 수 없는게 있죠.

바로 케이스죠. 저는 사실 핸드폰도 그렇고

케이스를 안씌운 쌩(?)을 좋아하는데요.

아이패드는 그냥 갖고다니기에는 조금 불안하더라구요. 

크기도 작은편도 아니여서 기스도 쉽게 날 것이 분명하기에 케이스를 구입하기로 했답니다.


제가 케이스를 구입하게된 다른 이유는 바로 거치대 역할을 할만 한 것이 필요했기 때문이에요.

그냥 거치대를 사기에는 너무 번거롭죠. 아이패드를 들고 또 거치대를 따로 들고다닌다고? 귀찮잖아요ㅠ


그래서 그냥 거치대 역할을 하는 흔한 케이스를 사용하기로 했어요.


제품 홍보 글이 아니기에 제품링크를 올리지는 않을게요. 

그냥 네이버에 검색하면 나오는 만원대 케이스에요.

저는 골드 색상 아이패드 6세대 이구요. 케이스는 카키색을 구입했어요.

사실 골드랑 카키색이 어울리지는 않는거 같아요;;

그걸 알면서도 이 색상 케이스를 구입한 이유가 제 블루투스 키보드가 카키색이기도 하고

케이스마저 골드색상 어울리게 밝은 톤을 사면 쉽게 때가 탈거같아서

그냥 조금 험하게 쓸 수 있는 어두운 색상을 구입했어요!


솔직히 가격에 비하면 마감은 훌륭하다고 생각해요.

스피커 부분까지 섬세하게 신경써서 나왔더라구요. 잘 들어맞구요.

튼튼해요. 아직 몇일 사용 안했지만 역시 케이스 있는게 좋네요.


이렇게 타이핑 할 때 좋게 거치대 역할을 할 수 있고 저걸 뒤집으면 영상보기 좋은 각도로 거치할 수 도 있답니다.

케이스가 스마트 커버여서 커버를 닫으면 알아서 화면이 꺼지고 커버를 열면 알아서

화면이 켜지는 편안함ㅋㅋ


저는 개인적으로는 케이스는 굳이 비싼걸 살 필요가 없다고 생각해요.

케이스는 안에 있는 제품을 보호하는 역할이기 때문에

그냥 소모품이라고 생각해서, 그냥 싼거 사고 고장나면 또 사지 뭐 이런 주의여서요!


결론을 내자면 가성비로는 정말 최강이에요.

거격을 생각하면 쵝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