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싸움의고수 후기 / 대치점 / 요즘 핫하다는 1인 보쌈집 솔직후기 / 가격 메뉴판 / 혼밥집 추천


요즘 핫하다는 1인 보쌈집에 가보았답니다. 

매장 주요 고객층들을 잘 저격한 인테리어와 분위기

1인 보쌈을 자주 하는 분들은 대학생 분들이나 혼자 자취하시는 분들이겠죠?

혼자 보쌈집에가서 시켜먹기이는 너무 양이 많고 비싸잖아요? 

그런점을 잘 저격한 듯 하네요.


내부는 생각보다 좁아요ㅠ

 그럼에도 테이블이 일자로 되어있어서 매장 크기에 비해 많은 분들을

수용할 수 있을 듯 하네요.


저처럼(?) 젊은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이런분들이 좋아하실만한 캐릭터를 필두로

인테리어가 깔끔하게 잘 되어있어요.


싸움의 고수 - (보)쌈의 고수 이런 식의 재밌는 가게 이름에 세련된 분위기,

요즘 유행하는 만화풍의 대표 캐릭터가 있는,

10대 20대가 좋아할만한 것들을 모두 가지고 있는 그런 가게네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마늘보쌈M 세트를 시켰구요.

생각보다 정말 빨리 나온답니다. 세트와 그냥의 차이는 쌈의 유무이구요.

세트가 1000원 비싸요.


쌈은 사진에는 없지만 상추 몇장이랑 깻잎 몇장 줍니다.

신선하지는 않더라구요;;

다음에 가면 세트는 안시켜야겠어요.


보시면 밥에 보쌈과 배추 무생채 쌈장 새우젓 파채

그리고 된장국이 나와요.

저는 배추김치를 좋아하는지라 보쌈김치를 기대했었지만 ㅠ

그리고 파채는 너무 느끼했어요. 참기름에 절여진 수준ㅋㅋ


그래도 맘에 들었던게 보쌈위에 저 수북한 마늘 보이시나요?

저게 정말 맘에 들었어요. 제가 워낙 갈릭을 줗아해서 이 점은 정말 맘에 들더라고요.

다 먹고 하루죙일 입에 마늘냄새가 계속 날 정도로 푸짐하게 줘요ㅋㅋ

마늘보쌈 미디움 세트가 7900원 인데요.

이 가격을 생각해보면 보쌈은 꽤 많이 주는 편이이요.


고기가 부족하면 라지나 엑스라지를 시키시면 될꺼같아요.

고기가 엄청 땡기는날 한번 엑스라지 배터지게 먹어보면 좋을 듯 해요.




가격 / 메뉴


6,400원

1인보쌈 M


6,900원

마늘보쌈 M


6,600원

1인삼겹 M


7,100원

간장삼겹 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