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오사카 오지상 치즈케이크 맛 후기 / 잠실점 / 부드럽고 맛있다!!


우연히 오사카 오지상 치즈케이크를 먹게되었답니다.

사실 저도 잠실 돌아다니면서 여러번 보기는 했지만

제가 이런 디저트류를 막 찾아먹는 편이 아니라서

그냥 지나쳤었는데요.


누나가 사왔길래 한 번 궁금해서 먹어봤어요!

아마 일본에서 넘어온 치즈케이크 인거 같죠?

가격은 9000원이고 메뉴도 단 한가지 랍니다.

클래식한 치즈케이크 하나만 파나봐요.

저는 치즈케이크는 무조건 차갑게 먹는게 맛있다고

생각했는데 따뜻하게 먹기도 하나봐요.

혹시나 따뜻한 케잌을 원하신다면

전자레인지에 돌려도 맛있다고 하네요!


저는 케잌이나 빵 먹을 때에는 무조건

우유를 먹는데요. 이 날 집에 우유가 없어서ㅠ

그냥 케이크만 먹었어요.


솔직히 9000원 치고는 꽤 크다고 생각했어요.

요즘 케이크 값이 얼마나 비싼데요.

파리바게뜨나 다른 빵집을 가서 케이크를 사면

보통 2만원 3만원이 깨지는 것을 비교했을 때

차라리 이거 3개 사는게 더 나을 듯 해요.


디저트는 원래 첫입이 제일 맛있기는 하지만

이 케이크 정말 맛있더라구요!

무조건 빵에는 우유를 찾던 나인데

이거는 딱히 우유가 생각나지 않았어요.

일단 부드러워서 녹듯이 잘 넘어가요!


저는 느끼한걸 잘 먹기 때문에

진짜 하나 통째로 다 먹을 수 도 있을거 같더라구요.

근데 울 누나는 몇입먹고는 느끼하다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진짜 맛있었답니다^^

오사카 오지상 치즈케이크!

다음에 보게된다면 하나 또 사와야겠어요!